날쌘도리의 취미생활

[리뷰] 로지텍 애니웨어3(Anywhere 3) 무선마우스 본문

리뷰

[리뷰] 로지텍 애니웨어3(Anywhere 3) 무선마우스

날쌘두리 2021. 1. 28. 15: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구매한 마우스에 대해서 소개할까합니다. 마우스 이것 저것 많이 구매했는데 저한테 맞는 마우스가 어떤건지 찾았는데 참 찾기가 어렵더군요. 게다가 저는 유선마우스를 좋아하지만 요즘에는 무선 마우스가 확실히 사용하기 편하더군요. 그래서 찾고 찾아서 다시 구매한 마우스 로지텍 애니웨어 3입니다.




인터넷에서 로지텍 공식 판매점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확실히 로지텍은 오프라인에 군데군데에 있긴한데 찾기 힘든 듯 합니다.



특징은 유리나 손바닥을 위해서도 트래킹이 가능한 다크필드 센서가 있고, 컴퓨터, 노트북을 건너건너서 사용할 수 있는 플로우 기능, 마지막으로 여러 개의 버튼으로 커스텀이 수십 개가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있습니다.


박스가 검정색이라 깜짝 놀랐습니다. 그래도 애니웨어 시리즈가 프리미엄 라인이라보니 고급스럽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99,000원으로 고급 라인 쪽에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언박싱을 했을 때 진짜 단촐하게 구성하게 되어있는데 내용물 깠을 때는 본체가 애니웨어 3하나만 들어서 신기했습니다. 물론 밑에 유니파잉 수신기와 케이블도 있다. 조금 더 고급스럽게 했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그러면 가격이 올라가는 것보다 이게 낫겠다 싶었습니다.


구성품은 단조롭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마우스가 본체가 크니까 다른 것을 넣을 수도 있겠다 싶었지만 수신기, 케이블로 끝입니다. 특이한 점은 케이블 타입 c라서 충전하기 굉장히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봤을 때 생각보다디자인이 너무 좋았습니다. 손크키에 맞게 되어 있어서 불편한 점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원쪽에는 버튼 두 개, 위 쪽으로는 커스텀이 가능한 똑딱이 버튼과 무한스크롤이 가능한 훨이 있습니다. 다만, 전작과 다르게 훨을 좌우로 클릭하는 것은 안되지만 왼쪽에 있는 버튼과 함께 조합하여 훨을 조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기준으로는 충전시간 및 사용시간은 완충시 70일 사용할 수 있고, 1분 충전하면 3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솔직히 건전지가 편리할거라 생각했는데 이 정도 충전이면 매우 괜찮을 듯 합니다.




옆 부분은 높이 차이가 있는데 손이 불편한 부분 때문에 그립부분이 차이가 있습니다.


원래 마우스는 오래된 마우스가 제일 손에 편하다고 하는데 저한테는 맞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버튼이 많은 제품이 필요한 것이 필요했습니다. 거기다 손 작은 분들에게는 더 유용할 것 같습니다. 무한휠과 부드러운 스크롤의 맛을 보면 다른 제품을 쓰기 힘들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