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쌘도리

일본 국내선 예약 - ANA Experience JAPAN Fare로 저렴하게 본문

정보

일본 국내선 예약 - ANA Experience JAPAN Fare로 저렴하게

날쌘두리 2019. 7. 20. 11:17


일본은 땅이 넓고 긴 나라인데다 교통비가 무시무시하게 비싼 나라입니다. 오죽하면 오사카에서 도쿄까지 한화기준으로 10만원이 넘는 금액입니다. 하지만 일본 정부와 각 민간회사들이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나서면서 철도, 버스, 항공사들의 각종 프로모션들이 많아졌습니다. 그 중에서 항공사의 플랜은 JAL, ANA의 일본 국내선 비행기를 외국인들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JAL JAPAN Explorer Pass와 ANA 전일본 공수 Experience JAPAN Fare가 대표적입니다.

이중에서 전일본공수(ANA)의 플랜을 소개하고 예약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소개하면 Experience JAPAN Fare은 전일본공수가 운항하는 일본 국내선에서 한 구간 당 거리, 시간에 제약 없이 편도 10,800엔(세금 포함, 공항사용료 별도)에 이용할 수 있는 방일외국인 전용플랜입니다. 예를 들어 오카나와 나하공항에서 도쿄 하네다 공항으로 가는 국내선이나 하네다공항에서 홋카이도 신치토세공항까지의 편도 요금을 10,800엔에 이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플랜입니다.

ANA가 취항하는 국내선 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는데 구간당 10,800엔이라는 것이 획기적입니다. 하지만 특별 플랜을 이용하기 위한 조건이 있습니다.
1. 일본 이외에 국가에서 거주
2. 일본 이외 외국여권을 소지하거나 외국 영주권자
3. 일본 출도착 국제선 항공권 소지


예약은 출발일 3일 전까지 가능하며, LCC가 아닌 FSC인 만큼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합니다.(ANA의 경우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 적립 가능)